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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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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 상품관련 ]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?

    Q) 루센 가구 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오프라인 제품과 동일한가요?


    A) 온라인 몰과 매장에서 파는 제품은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
    Q) 사다리차 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

    A)  배송 시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      계단 통로가 좁아 이동이 불가능하거나 엘레베이터가 협소할 경우 부득이하게 사다리차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
          사다리차는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하실 경우 사다리차가 배송 시간에 맞춰 올 수 있게 예약 하셔야합니다.

           [곤도라/사다리차 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, 2층이상,통로협소,엘리베이터 불가 등에 해당됩니다]

  • [ 배송관련 ]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?

    Q) 폐가구를 수거해 주시나요?


    A) 전문기사님 들은 상품배송, 설치만 담당하시므로 폐가구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.

        배송 전문 기사님은 기존 가구 철거,이동 시공(층간이동/ 방과방이동)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가구(상품)을 받으시기 전 가구가 설치될 자리는 미리 비워주세요.

  • [ 배송관련 ]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Q) 가구를 여러 개 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
    A) 모든 제품은 배송비가 각각 부과 됩니다.

         택배 상품은 묶음 배송이 되지 않는 점을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  (모든 가구는 묶음 배송 자체가 불가능 합니다.)

  • [ 상품관련 ]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

    Q) 배송 과정 중 경미한 스크래치 휨 등의 문제


    A) 포장자재로 2, 3중 포장을 해서 배송을 진행하나 골드 프레임이나 철제 프레임의 가구들은 배송 중 약간의 흔들림으로도 실흠집이나

         찍힘이 발생할 수 있고 물류 센터 판단 기준 불량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미한 휨, 스크래치, 찍힘 등은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이러한 문제는 꼭! 배송 완료된 상태에서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. 추후에 발견 시엔 처리 진행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상품관련 ]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들 색상이 맞나요 ?

    Q) 제 모니터로 봤을때 가구 색상이 맞나요?


    A) 고객님이 사용하는 모니터의 브랜드, 사양에 따라 색상이 차이 날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또 제품촬영시 실내 환경(조명, 벽지)에 따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 루센가구 매장(강남)에 방문하시면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?

    Q)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?


    A) 하나의주문 내역을 기준으로 주소는 1개로만 통일 됩니다.

         주문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받기 원하시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각각 따로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?

    Q) 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?


    A) 입금확인, 상품발송 등 주문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님의 이메일과

        휴대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.또한 사이트 상단의 [마이페이지>주문내역조회] 메뉴를 통해서

        주문,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, 비회원은 주문번호와

        주문 비밀번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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